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예쁘고, 무료인 블로그 로고만들기!!!!

728x90
반응형

예쁘고, 무료인 블로그 로고 만들기!!!!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포럼에 보면 블로그 대표 사진들이 비어있는 분들이 심심치 않게 보이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무료로 예쁜 블로그 로고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무료로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들이 많은데요. (wix, 로고 메이커 등등)

 

하지만, 고화질의 로고를 받기 위해서 돈을 주고 사야 합니다 ㅠㅠ (그리고, 저작권 문제도 있구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무료 로고 사이트는 바로바로 미리캔버스입니다!!

(아래 링크는 미리캔버스 링크입니다)

 

미리 캔버스는 무료에다 저작권 걱정 없고, 그리고 고화질 다운까지 가능합니다! (짱짱 좋은 사이트예요 ㅎㅎ)

 

https://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이제 제가 추천한 미리캔버스의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로그인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지만, 로그인을 하면 나의 템플릿, 내 이미지, 찜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ppt 템플릿과 유사하게 형식을 다 만들어 둔 배경?? 같은 것을 고를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과 요소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것을 넣어 예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문자의 크기, 모양 등을 바꿀 수 있는 곳입니다.

(텍스트를 넣는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전 찾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습니다 ㅎㅎ)

 

텍스트 칸을 클릭하고 위에 텍스트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사진이 짤린 이유는 아래 폰트가 같이 캡쳐되서...)

 

배경은 말 그대로 배경을 선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설명을 말로 하려니 잘 안되네요.... 그래도, 간단한 사이트이기 때문에 똑똑한 여러분들은 잘 사용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혹시 모르니 저작권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https://miricanvas.zendesk.com/hc/ko/categories/360002326912-%EC%A0%80%EC%9E%91%EA%B6%8C-%EC%9A%B4%EC%98%81%EC%A0%95%EC%B1%85

저작권/운영정책 – 고객센터 -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 헬프센터 미리캔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검색하세요!

miricanvas.zendesk.com

 

마지막으로, 저의 결과물을 한번 보여주겠습니다

 

 

저의 블로그 대표사진
이건 제 계정 대표사진

 

이걸 무료로 했다니 믿기십니까??? (저는 너무 좋았어요!!  안 예뻐 보여도 예쁘다고 해줘요.........ㅎ)                           

이렇게 오늘은 무료 로고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예쁜 로고 만들어서 구독자 수와 방문자 수 모두 떡상하길 기원합니다.

 

이상 라온's였습니다.

 

 

구독과 관심은 사랑입니다~~~♡

728x90
반응형